본문 바로가기
감정일기

2022년 7월 14일 목요일 감정일기 (뿌듯함/기대감)

by crescent88 2022. 7. 14.

오늘의 감정 : 뿌듯함/기대감

 

드디어 결실을 맺었다. 

아내와 장모님이 드디어 헬스장 측정을 받으러 갔다. 

결과는 고민을 해봐야 겠지만 일단은 해보는 쪽으로 마음이 많이 기울었다는것. 

 

처음에는 같이 하는 방향으로해서~ 비용을 줄이고자 하였으나 

확인을 하고 나니 

장모님은 어깨와 스웨이 백이 심한 상태여서 일반 피티보다는 재활에 맞춰서 진행하는 것이 좋아보였고 

아내는 예상대로 기초체력과 근력 향상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될것으로 보인다. 

 

그래서 되도록이면 참관을 하면서 배우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러면 2건의 케이스를 볼 수 있는 것이고~ 

처음 운동을 시작하는 사람들의 케이스를 배우게 되면~ 

앞으로 내가 잘 활용 할 수 있을 거라는 생각이 들었다. 

 

무엇보다도 그 운동을 통해서 아내와 장모님이 건강해지고~ 

그것을 내가 그 이후로도 꾸준히 관리 해줄 수 있을거라는 생각이 든다. 

그래서 오늘은 뭔가 잔뜻 뿌듯하다. 

보람찬 하루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