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쓰는기도

부활을 위한 기도

by crescent88 2022. 4. 18.

예수님의 부활을 기억합니다. 

예수님의 부활하심을 제 삶으로 받아들이기를 원합니다. 

예수님의 부활하심으로 인해 나의 구원이 완성되어 짐을 믿습니다. 

 

나를 구원하신 주님. 

나를 부활시키실 주님.

나는 주님으로 인해 매일을 부활의 삶을 살기를 원합니다. 

부활을 위하여 매일을 죽어지기를 소망합니다. 

매일 매순간 나의 죽어지는 삶으로 인하여 모든 순간 부활을 꿈꾸며 살아가게 해주세요 

부활을 위한 선택을 하게 해주시고

그 부활함으로 인해 모든 세상의 것들로부터 두려움이 없게 해주세요 

오직 주님만 경외하게 해주시고 

나의 시선은 언제나 주님의 그 사랑이게 인도해주세요 

 

나를 부활을 위하여 나의 죽음까지도 허락하시는 하나님

설령 나의 죽음이 필요하다 하여도 굳은 믿음으로 그것을 선택하게하여주시고 

부활을 믿는 강력한 믿음으로 모든 선택에 있어 

주님의 옳은 길을 선택하는 제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그 삶이 진정으로 주님을 드러내는 삶이 되며 

그 삶이 지정으로 주님을 삶으로 찬양하는 삶이 되게 인도해주세요 

 

주님 제게 허락하신 어떠한 환경에도 

주님이 창조하시며 말씀하신 만족함이 제게도 있게하셔서 

사랑의 눈으로, 감사의 마음으로 마주하게 인도해주시고 

부활의 주님을 기억하며, 나의 부활을 기대하며 

언제나 주님의 사랑을 흘려보내는 자가 되게해주세요 

모든 삶의 모습들이 주님을 드러내는 이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내가 건강해지고, 합격하게 되고, 부자가 되고 그래야만 하나님의 사랑을 느끼는 것이 아니라 

아프더라도, 힘들더라도, 실패를 겪더라도 그것으로 인하여 

부활을 허락하실 주님을 기대할 수 있다면

진짜 회복을 허락하여 주시는 주님을 만날 수 있다면 

그것을 진정한 사랑으로 믿으며 그 사랑을 삶으로 고백하는 자이게 인도해주세요 

 

주님의 부활을 하루를 기억하는 것이아니라 

매일의 삶에서 주님을 기억하고 부활의 삶을 살아가게 해주세요 

그렇게 매일을 주님의 사랑을 느끼며 누리며 만끽하는 삶이 되게 해주세요 

오늘을 그렇게 부활의 삶을 명하여주시며 

당장은 힘들어 보일지라도 어려워보일지라도 너무 힘들어 벅차게 느껴질지라도 

결국은 나의 진정한 회복과, 성공이 주님의 부활에 있음을 

그것이 진정한 행복의 길임을

깨닫고 기도하게 하시는 사랑의 주님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쓰는기도'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나님이 주시는 기도  (1) 2022.04.20
나의 죄를 고백하는 기도  (1) 2022.04.19
나를 위한 기도  (0) 2022.04.14
나의 신앙을 위한 기도  (1) 2022.04.13
자녀를 위한 기도  (1) 2022.0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