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쓰는기도

자녀를 위한 기도

by crescent88 2022. 4. 12.

하나님 나의 아이를 사용해주세요.

하나님 나의 아이를 주님의 바른 길로 인도해주세요

하나님께 아이를 맡기기를 원합니다. 

 

무엇보다 누구보다 주님이 기뻐하시는 아이가 되게 해주세요 

세상에서 제시하는 바른길보다 언제나 주님의 길에서 바로 서있게 해주세요 

세상이 주는 어려움으로 힘들어 하기 보다 

언제나 주님의 품안에서 평안을 누리며 행복하게 해주세요 

 

적어도 나누는 이가 되게 해주세요 

만족할 수 있는 아이가 되게 해주시고 

그것으로 인해 감사하는 아이가 되게 해주세요 

 

주님 주신 것이 무엇이든 감사로 받게 해주시고 

힘들고 어려운 그 길에서도 언제나 주님을 찬양하며 

주님의 뜻을 구하고 묻고 찾는 아이가 되게 해주세요 

 

수많은 유혹과 흔들림 속에서도 

변함 없는 주님의 사랑으로 인해 

그 믿음의 확신을 품게 해주세요 

그 확신으로 하여금 세상에 휩쓸리지 않고 

굳건하게 주의 길 가는 아이가 되게 해주세요 

 

목숨까지 내어주신 주님의 사랑처럼

얼마나 자신이 사랑받고 있는지 항상 기억하게 해주시고 

사랑하기 위해 태어난 사람처럼

자신의 생명다해 사랑하는 아이가 되게 해주세요 

그래서 그저 살아가는 삶으로 인해 하나님 사랑의 향기를 내는 아이가 되게 해주세요 

그 삶이 주님의 사랑의 통로가 되는 삶이게 해주세요 

 

주님.......

우리 아이를 위해 기도하는 이 순간 저의 모습을 돌아봅니다. 

주님 제가 먼저 이런 삶을 살게 해주세요 

아이의 눈에 선한 삶의 모습을 제가 먼저 살아가도록 인도해주세요 

저의 삶을 통해 주님을 드러내는 삶을 살기를 원합니다. 

우리 아이가 나를 통해 주의 길을 찾을 수 있기를 소망합니다. 

주님의 사랑을 나의 모습을 통해 발견하기를 소망합니다. 

주님.... 제가 먼저 그러한 삶을 살 수 있도록 허락해주세요 

 

오늘도 사랑으로 제 마음에 찾아오시고 

그 가득한 사랑으로 자녀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기도하게 하시는

사랑의 주님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쓰는기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를 위한 기도  (0) 2022.04.14
나의 신앙을 위한 기도  (1) 2022.04.13
부모님을 위한 기도  (1) 2022.04.11
중보기도(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  (0) 2022.04.08
감사기도  (1) 2022.04.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