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쓰는기도

감옥에서도 감사기도

by crescent88 2022. 8. 20.

하나님 저는 감옥에 갇혀있습니다.

코로나라는 감옥

돈이라는 감옥

취업이라는 감옥

비교라는 감옥

 

세상에서의 삶이 마치 감옥과 같아서 

매일 무너지는 것이 나의 일인 것만 같습니다

 

그러나 주님 저는 그 모든 감옥에서도 주님을 찬양하기를 원합니다.

주님을 구하고 주님을 찾고 주님을 노래하는 자가 되기를 원합니다.

 

더운 여름 내리는 시원하게 식혀주는 비에도 감사

사랑스러운 가족과 함께 보낼 수 있는 시간들에 감사

경제적인 부담에도 육아휴직을 결정할 수 있음에 감사

몸과 마음이 건강하여 무슨 일이든 도전할 수 있는 용기를 주심 감사

꾸준하게 노력하는 자세를 가지게 해 주심 감사

어느 순간에도 놓지 않고 또다시 나를 붙들어주심에 감사

주님께 기도 하는 이 시간을 행복함으로 채워주심 감사 

아이들이 남매끼리 재밌게 잘 놀아주는 것도 감사

아내가 건강하기 위해 시간을 들이고 있음에 감사 

새로운 책모임을 시작할 수 있게 하심에 감사 

 

예배하는 자리에 있게 하시는 하나님 

주님을 향한 노래를 할 수 있음에 그저 행복하고 즐거움을 허락해 주시니 감사합니다

나는 그 시간이 그렇게나 좋습니다

내가 가진 모든 것으로 주님을 찬양하고 드려지는 삶을 사는 것만 같아 너무나 행복합니다 

나를 붙드시는 주님으로 인해 내 모든 염려와 걱정들을 내려놓습니다 

그저 주시는 모든 것들로 감사하며 만족하며 그것들을 누리며 살아갑니다

오직 주님으로만 나의 삶이 향하여집니다 

주님께서 다 붙들어 주심을 의지하고 기대합니다

 

오늘을 허락하시는 주님

내 모든 감옥으로부터 해방하시는 주님

주님의 그 사랑으로 모든 것이 감사로 치환됩니다 

주님의 그 사랑을 감사합니다

그 사랑이 나를 오늘에 살아가게 합니다 

항상 함께하여 주시고 나보다 더 나를 사랑하시는 

사랑의 주님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쓰는기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집중을 구하는 기도  (0) 2022.08.31
찬양 묵상 기도 (입례)  (0) 2022.08.30
기도하지 못하는 사람의 기도  (0) 2022.08.14
220809 쓰는기도  (0) 2022.08.09
찬양 묵상 기도(지극히 높으신 주)  (0) 2022.08.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