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쓰는기도

찬양 묵상 기도(끝없는 사랑)

by crescent88 2022. 7. 30.

하늘보다 높은 주의 사랑

하늘에서 주 자비 내려 

영원한 사랑 알게 하소서 

너무도 깊은 주의

 

끝없는 사랑

흐르게 하소서

주사랑 더 알게 하소서 

나에게 부으소서 

끝없는 사랑 원합니다.

 

하늘보다 높으신 주님의 사랑을 생각해봅니다. 

내가 감당할 수 도 없는 그 사랑을 

주님은 하늘과 같은 가슴으로 나를 품어주십니다. 

주님의 품 안에서 나는 매일을 살아갑니다. 

그렇게 주님의 사랑을 알아갑니다. 

그렇게 주님의 사랑을 배워갑니다. 

 

하지만 여전히 나의 모습은 

예수님을 닮고 싶고

그 사랑을 삶으로 살아내고 싶은 내 마음과는 다르게 

매일이 무너짐의 연속이고 

게으르고 연약 할 따름입니다. 

미워하고 걱정하고 탓하는 못난 모습들 뿐입니다. 

 

그러나 주님

주님의 끝없는 사랑을 묵상합니다.

이런 나에게도 흘러넘치는 주님의 사랑을 바라봅니다. 

이런 못나고 부족한 나를 위해 십자가를 지신 주님을 떠올려봅니다. 

죽기까지 사랑하시는 주님을 향하여 

주님의 사랑으로 인한 나의 만족을 고백합니다. 

주님의 사랑으로 인한 나의 감사를 고백합니다. 

주님의 사랑으로 인한 나의 행복을 고백합니다. 

 

주님 이제는 나를 향한 그 사랑으로 하여금 

그 끝없는 사랑을 내 삶에서 흘러넘치게 해주세요 

주님의 사랑을 닮아 내가 죽어지기까지 사랑하는 모습이 내게도 있기를 소망합니다. 

미워하기 보다, 불만을 가지기 보다, 탓하고 이기적인 모습보다

주님의 사랑을 어느 작은 한 모습이라도 품고 전해지는 삶을 살아가기를 소망합니다. 

그것을 위하여 내게 더 부어주시는 

주님의 끝없는 사랑을 원하고 소망합니다. 

 

나를 사랑하시는 주님

언제나 내게 먼저 다가와 주시며 

항상 품에 안아주시고 

언제나 사랑한다고 먼저 고백하여주시는 

사랑의 주님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