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쓰는기도

꿈을 향한 기도

by crescent88 2023. 5. 9.

꿈을 꾸게 하시는 주님 감사합니다 

순간순간 나에게 좋은 것으로 모든 것들을 허락해 주시는 주님 감사합니다 

경험으로 얻어지는 모든 상황들에 감사합니다 

 

내가 나아갈 길을 알지 못하고 헤매고 있을 때에도 

주님을 붙들 마음을 허락해 주시고 

저를 붙들고 계시는 주님을 먼저 발견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어떤 것을 선택해도 주님의 계획안에 있음을 깨닫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그로 인해 무엇을 통해서도 주님의 일을 해가고 있음을 

내 삶의 어떤 작은 생각과 마음과 행동을 통해서도 

주님을 드러 낼 수 있음을

그래서 더더욱 주님 기뻐하시는 모든 순간들로 채우고 싶은 마음을 허락해 주시니 감사합니다 

 

목표를 가지게 하시고 

그 목표가 온전히 주님에게로 드려지는 나의 삶이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이루고 싶은 꿈을 통해 주님을 만나게 하시고 

모든 과정들 가운데 주님의 인도하심을 깨닫게 됩니다 

혹 외롭거나 힘들어서 한걸음을 내딛지 못할 때

왜 나를 이곳으로 인도하시는 거냐며 

주님의 의도를 묻고 싶을 때에도 그저 그 모든 상황으로 하여금 

결국 나를 단련하고 성화를 위한 길이었음을

결국 주어진 모든 상황으로 더욱 주님께로 나아가며 

허락하신 꿈의 길에 한걸음 더 나아가는 것이었음을 깨닫게 하시는 주님의 위대함을 찬양합니다 

 

당장의 어려움에 눈을 돌리지 않게 하여 주시고 

주어진 고난을 기쁨으로 감당하는 내가 되게 해 주세요 

무엇을 통해서도 주님의 영광을 드러내는 내가 되기를 원합니다 

그러한 삶을 위해 내게 허락하신 영혼들을 위해 기도하며 헌신하는 내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그 일들이 나를 깎아내며 소모하게 되는 일이 아니라 

기쁨으로 그것을 기꺼이 하고 싶어 하는 온전한 일과 온전한 쉼을 누리는 내가 되게 해 주세요 

 

주님을 찬양합니다 

사랑의 주님을 찬양합니다 

오늘도 나를 먼저 찾아와 주시고 품에 안아주시고 

언제나처럼 먼저 사랑한다 고백하여 주시는 

사랑의 주님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